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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X민원신청

팩스민원

어디서나 민원처리 서비스(구,팩스민원서비스)

민원인(학생)이 증명, 처리기관에 직접 찾아가지 않고도 가까이에 있는 다른 행정기관(동사무소외)에 민원을 신청하고
원하는 행정기관에서 처리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 제도로 대한민국 정부 전자민원 포털 민원24(www.minwon.go.kr) 내에
별도로 구축한 [팩스민원]을 이용하여 접수 또는 교부하는 민원처리제도입니다.

어디서나 민원처리 서비스 신청

접수 및 발급방법

1.학생이 동사무소에 fax민원처리발급서 제출 2.학생이 신청한 발급서를 디지털대학교로 웹을 통해 제출 3. 디지털대학교에서 동사무소로 증명서발급(fax) 4.동사무소에서 학생에게 증명서발급
  1. 1. 가까운 행정기관(전국 시도ㆍ시군구ㆍ읍면동ㆍ출장소 등 지방자치단체, 농협)을 방문하거나 정부민원포털 민원24(www.minwon.go.kr)로 신청
  2. 2. 행정기관에서 본교로 팩스민원 신청서를 웹 또는 팩스를 활용하여 송부
  3. 3. 본교에서 증명서 발급 후 FAX로 행정기관 송부
  4. 4. 본인이 지정한 행정기관(교부기관)에서 수수료 납부 후 제증명 수령 (신청 후 3시간 이후 수령)

발급수수료 안내

발급수수료
구분 업무대행비 발급수수료
민원인(학생) 비용부담 300원 1,000원
발급통수와의 관계 발급종류에 따라 수수료 증가

문의처

문의처
구분 연락처
시간제 등록생 02-2128-3234, time@sdu.ac.kr

SCHEDULE

2018-2학기
시간제등록 모집
  • 지원서 작성2018. 6. 1.(금) 10시 ~ 6. 26.(화) 21시

  • 학업계획서 작성 ~ 2018. 6. 26.(화) 21시

  • 서류제출 ~ 2018. 6. 26.(화)

  • 합격자 발표2018. 7. 4.(수) 14시

  •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2018. 7. 4.(수) 14시 ~ 7. 10.(화) 17시

증명서발급

각종 증명서 및 학생증을 쉽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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